Story Of P1P :: PRP(자가혈재생술)시술 및 MTS 원리와 P1P(피토스핑고신포스페이트)

PRP(자가혈소판 풍부 혈장 치료술)의 주요성분


PRP주사의 주요성분인 혈소판에는 각종 성장인 및 피부세포의 재생을 촉진하는 지질신호전달 물질인 S1P(S1P)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물질들은 20대 중반 이후 줄어들기 시작하며 40대이후에는 그 분비량이 급격히 줄어듭니다. 


특히 S1P(P1P)는 스트레스나 자외선에 의한 세포손상을 억제하고 회복시켜주는 작용을 하는데, S1P분비량이 적은 40대 이후에 스트레스나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노화가 촉진되며 회복하기가 어렵게 됩니다. 

이때 실시하는 PRP시술 이나 MTS 또는 레이저 시술은 혈소판에 자가재생물질이 풍부하지 않아 효과가 반감되게 됩니다.


   

   PRP(혈소판) 성분에 의해 피부재생이 촉진됩니다.

사람마다 자가재생을 유도하는 물질의 함량이 달라 그 효능도 각양 각색입니다. 예전에는 주사제 제조 과정의 위생 문제등으로 주사 맞은 부위가 딱딱하게 굳거나 심하게 붓는 부작용이 간혹 발생하기도 했구요 



P1P기능성앰플은 PRP주사의 주요 성분인 S1P(P1P)와 성장인자(휴먼펩타이드)를  적당량 함유하고 있어 바르는 것 만으로도 뛰어난 효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P1P기능성앰플은  PRP성분 뿐만아니라 기미 및 미백 효능이 탁월한 트레넥삼산 및 비타민C, 알부틴의 작용으로 맑고 밝은 피부톤을 유지시키며, 안티에이징의 대표적인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을 함유하였습니다.


P1P앰플은 이런 분들에게 좋습니다.

기미, 색소가 있는 노화 피부

- 피부톤이 어둡고 잔주름이 많은 피부

- 피부 재생화이트닝이 함께 필요한 피부

- 피부과 레이져 시술을 받으시는 분 (홈케어로 함께 사용하면 효과상승)

- 피부관리샵 또는 가정에서 MTS시술을 받으시는 분(효과상승)



MTS시술의 자가재생원리


진피에 직적접으로 마이크로 핀홀을 만들어서 피부재생의 과정을 유도하는 시술입니다.


진피에 마이크로 핀홀이 형성이 되면 세포의 자연적 상처치료과정이 일어나게 되어 콜라겐의 분해, 재생이 활발하게 되어 노화 피부를 다시 재생시켜주게 됩니다.


이때 혈소판에 분비하는 재생유도 물질이 S1P와 성장인자 입니다.

 


이때 혈소판에 분비하는 재생유도 물질이 S1P와 성장인자 입니다.






MTS시술시 P1P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부족한 S1P와 성장인자를 보충할 수 있어 더욱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S1P의 감소는 피부노화의 원인이 된다.


25세 이후 S1P분비량 감소

(동일 효능의 P1P로 대체)


S1P는 SphK에 의해 합성되고, SPP와 SPL에 의해 분해된다. 나이가 증가함에 따라 합성 보다는 분해하는 효소의 활성이 높아 S1P의 함량이 감소함. 20세 중반부터  S1P의 생산량이 감소하기 시작하여 갱년기 이후에는 분비량이 극히 적어 노화가 촉진된다. S1P의 보충이 필요함. 


부족해진 S1P를 동일효능의 P1P로 대체


P1P앰플은  바르는 것 만으로도 부족한 S1P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